대박부동산 등장인물 몇부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KBS2 수목 드라마 대박부동산 등장인물 몇부작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박부동산은 2021년 4월 14일부터 드라마 <안녕?나야!>의 후속으로 방영 중입니다. 

 

드라마 대박부동산의 주인공인 정용화는 군복무 후 첫 드라마 출연이라고 하며, 장나라는 <고백부부> 이후 3년 반 만에 KBS2 드라마에 출연한 것이라고 합니다. 

 

 

 

1. 드라마 대박부동산은?

 

 

드라마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입니다. 

 

장르 : 오컬트, 드라마, 코미디

 

방송시간 : 수목 밤 9시 30분

 

기획의도 : 집이란 누군가에게는 평화로운 안식처, 투기의 대상, 성공의 상징이자 포기할 수 없는 일생의 꿈이기도 하다.

 

세대, 계층에 따라 집이 가지는 의미는 천차만별이지만 두 사람 이상만 모이면 집과 부동산 얘기를 할 정도로 한국인의 집에 대한 집착은 유별나다. 
 

귀신 붙은 집 전문인 대박부동산을 통해 혼자 사는 여성의 주거 불안, 분양 사기, 고독사, 유산 상속 등 여러 가지 사회문제를 비판하고 파헤치는 동시에 약자 연대와 숭고한 희생, 작지만 사소하지 않은 정의 등 여전히 우리 안에 남아있는 인간성과 희망에 대해서도 말하고자 한다.
 

죽은 자는 말이 없다. 할 말이 없는 것이 아니라 말을 할 수 있는 목소리를 잃었기 때문이다. 우리의 주인공들은 그들에게 목소리를 빌려주고, 그들의 억울한 사연을 들어준다.

 

 

 

2. 대박부동산 몇부작?

 

 

드라마 대박부동산은 2021년 4월 14일부터 2021년 6월 3일까지 방영 예정으로 16부작 드라마입니다. 

 

 

3. 대박부동산 등장인물

 

 

홍지아 (장나라)

 

특전사에 밀리지 않는 무술 실력과 단호한 결단력을 가진 실력파 퇴마사. 그러나 정작 엄마의 원귀는 보내지 못해서 20년째 엄마의 원귀와 함께 지내고 있다.


그러다 이제까지 보지 못한 특별한 영매 오인범을 만나게 되고 오인범이라면 엄마도 보내줄 수 있을 거라는 기대로 동업을 시작하는데..

 

 

오인범 (정용화)

 

완벽한 미모와 꿀 떨어지는 목소리, 뛰어난 관찰력과 논리력에 근거한 빠른 판단력까지 갖춘 사기꾼. 내일 당장 노숙하게 되더라도 오늘은 호텔 스위트룸 미니바에서 양주를 까며 오로지 현재만을 즐긴다.


늘 그렇듯 사람 죽은 건물에서 퇴마 사기를 치다가 진짜 퇴마사 홍지아를 만나 자신이 영매라는 사실을 알게 돼 충격을 받는다.

 

 

 

주 사무장, 주화정 (강말금)

 

싹싹하고 딱 부러지는 성격. 의뢰인들의 진상 갑질에도 영업용 미소를 잃지 않는 찐 프로 사무장이다. 철없던 시절 홍미진에게 큰 은혜를 입은 인연으로 혈혈단신 퇴마사 일을 시작한 지아 곁을 10년째 충직하게 지키고 있다.

 

 

허 실장, 허지철 (강홍석)

 

대박부동산의 인터넷 정보수집 담당. 중학교 중퇴에 전과자인 자신을 유일하게 사람대접해준 인범을 무조건 믿고 따른다. 은행에 개설한 통장만 다섯 개가 넘을 정도로 성실한 사기꾼.


비록 사기 쳐서 번 돈이지만 착실하게 모아서 언젠가는 엄마와 동생들을 위해 타운하우스 한 채 마련하는 게 꿈이다.

 

 

도학성 (안길강)

 

국내 굴지의 건설사 도학 건설의 회장. 내 말이 곧 법이고, 내 계획이 곧 미래인 안하무인 불도저. 돈이면 안 되는 게 없다고 믿는다. 없는 놈에겐 푼돈만 줘도 가족이든 동료든 배신하게 만들고, 있는 놈에겐 뇌물 줘서 자신의 뒷배로 만든다.


거칠 것 없이 달려온 그의 앞길을 대박부동산이 막아서자 이번에도 돈과 폭력으로 해결하려 하지만 건드리면 건드릴수록 20년 전 그가 묻어버린 비밀이 자꾸 고개를 쳐든다.

 

 

홍미진 (백은혜)

 

어려운 사람을 보면 지나치지 못하는 그녀에게 퇴마사는 천직이다. 어떤 힘든 상황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외유내강형.
그런 그녀가 죽어서 원귀가 되었다는 사실은 그래서 아이러니하다.

 

홀로 남은 어린 딸이 걱정돼서일까? 자신의 돌연한 죽음에 한이 남아서일까? 갈 곳으로 가지 못하고 20년째 대박부동산 2층에 원귀로 남아있다.

 

 

김태진 (허동원)

 

조폭 출신 나이트클럽 사장. 사람을 패고 묻는 건 눈도 깜짝 안 하면서 귀신은 무서워한다. 그래서 인범에게는 처녀귀신 사기를 당해 돈을 날리고, 대박부동산 철거하러 가서는 귀신에 홀려 죽을 뻔한다.


인생의 롤모델인 도학성에게 인정받으려면 대박 홍지아와 오인범부터 해결해야 하는데 자꾸 귀신이 발목을 잡으니 죽을 맛이다.

 

 

오성식 (김대곤)

 

천덕꾸러기 인범에게 유일하게 다정했던 삼촌. 20년 전 판자촌에 방화를 저지른 뒤 죄책감에 자살했다고 알려져 있다.

 

누구보다 성실했던 그가 정말로 그런 범죄를 저지른 것일까? 그렇다면 왜 20년째 도학성 옆에 원귀로 남아있는 것일까?

 

 

지금까지 드라마 대박부동산 등장인물 몇부작 소개해드렸습니다. 대박부동산은 4회 차까지 방송이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시청률이 낮아서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대박부동산 방영이 끝나면 KBS 수목드라마가 3개월간 휴식기를 갖는다고 합니다. 도쿄 올림픽 중계방송 때문이기도 하고 휴식기를 가지고 드라마 방영을 시작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에 방영될 대박부동산 5회 예고 영상 아래에 첨부해놓았으니 재미있게 시청하세요. 

 

 

 

 

 

 

♣ 읽어보면 도움이 될 만한 글 ♣ 

 

 

고팍스 거래소 회원가입 이벤트

 

베리코인 베리스토어에서 공짜로 주네요!

 

코인원 초대코드 가입방법 A to Z (+신규가입 2만원)

 

돈버는 방법 머니트리 좁쌀 500 코인 받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